Frameout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서비스 제공 및 상담, 제안서 접수 등 정해진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않습니다. 또한, 이용자의 동의 없이는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Frameout은 입사지원 및 제안 요청/상담을 위해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입사지원 및 채용전형 진행, 입사지원정보 검증을 위한 제반 절차 수행과 제안서 작성, 상담 응대 등 업무 처리 목적에 한해 이용됩니다. 해당 정보는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입사 진행 절차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미동의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되며, 보관이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됩니다. 기본 보유 기간은 1년이며, 이후에는 지체 없이 안전하게 삭제됩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개인정보 삭제 요청이 가능합니다.
LG U+는 대한민국의 3대 이동통신사 중 하나로,
초고속 통신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고품질 경험을 제공합니다.
프레임아웃은 LG U+와 협력하여 데이터 기반 개인화 캠페인의 성과를 분석하고 최적화하며,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맞춤형 전략을 설계하고 실행했습니다.
프레임아웃은 LG U+와 협력하여 개인화 캠페인의 전반적인 데이터 환경을 혁신하고,
고객 맞춤형 경험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