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meout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서비스 제공 및 상담, 제안서 접수 등 정해진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않습니다. 또한, 이용자의 동의 없이는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Frameout은 입사지원 및 제안 요청/상담을 위해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입사지원 및 채용전형 진행, 입사지원정보 검증을 위한 제반 절차 수행과 제안서 작성, 상담 응대 등 업무 처리 목적에 한해 이용됩니다. 해당 정보는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입사 진행 절차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미동의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되며, 보관이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됩니다. 기본 보유 기간은 1년이며, 이후에는 지체 없이 안전하게 삭제됩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개인정보 삭제 요청이 가능합니다.
일상에서 누구나, 함께,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NH 포인트허브의 NH멤버스앱
NH 회원과 제휴/참여사 간 연결 허브로써 포인트 적립 사용에 대한 정보와 바로 가기, 이벤트를 통한 방문 유도, 쿠폰을 통한 혜택 제공 등 NH 멤버들에게만 부여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회원 간 포인트 선물, 기부, 전환 등의 포인트 활용 기능과 캐시백 전환, 포인트몰 등의 연결로 다양한 포인트 사용처를 간편하고
쉽게 연계하여 회원과 제휴/참여사 간의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NH농협이 가지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 ‘신뢰, 같이, 가치’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앱 전반에 걸쳐 UX 디자인으로 담아냈으며,
메인 화면의 구성은 간소한 편이지만 개인 영역, 이벤트와 상품 등의 구성과 제휴/참여사의 연계 서비스 영역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주요 페이지들 하단에는 관련 페이지 간의 이동이 용이하도록 배너를 배치하였고, 고객이 혜택을 더 많이 누릴 수 있게 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 톤 앤 매너는 NH 기업과 NH멤버스의 아이덴티티를 적절히 교차해 활용하였으며,
메인 화면의 구성을 간소하게 하여 사용성을 높이는 한편 개인 영역, 이벤트와 상품 등의 구성과 제휴/참여사의 연계 서비스 영역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주요 페이지들 하단에는 관련 페이지 간의 이동이 용이하도록 배너를 배치하였고, 고객이 혜택을 더 많이 누릴 수 있게 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 중 기부와 캐시백, 동전(거스름돈) 자동 충전이라는 패러다임의 전환을 꾀하였고 간편 로그인, 바로 쓰기 등 사용 편리성을 제공하였습니다.
방문만으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다양한 상시 이벤트를 제공하여 재방문을 유도하고, 제휴/참여사의 홍보영역과 이벤트를 통한 연계 서비스가 활성화되도록
제작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